▲ <사진-영화포스터>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합법적 콘텐츠 유통의 선두주자 파일이즈에서 타짜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생을 건 한판 승부! 목숨을 걸 수 없다면 배팅하지 마라! 가난하고 남루한 삶을 살던 고니는 가구공장 한 켠에서 화투판에 끼게 되며 우연인 듯 필연처럼 타짜의 길로 들어선다. 커져 가는 욕망을 이기지 못한 채 각자의 원한과 욕망, 덧없는 희망을 한 편의 영화로 그려낸 범죄 액션 느와르 영화 ‘타짜’의 내용이다.

2006년 개봉한 ‘타짜’는, 조승우, 김혜수, 백윤식, 김응수 등이 출연하여 큰 인기를 불러왔으며, 이후 ‘타짜2-신의 손’, ‘타짜3: 원아이드잭’ 의 시리즈물로 이어진다.

‘타짜-신의손’ 에서는 신세경, 곽도원, 유해진, 이하늬 등이 출연하며 고니의 조카, 대길이 등장한다. 서울 강남의 하우스를 배경으로, 대길은 타짜로 데뷔에 성공하지만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고니의 파트너였던 고광렬을 만나며 전설의 타짜 아귀와 한 판 승부를 벌인다.

‘타짜3: 원아이드잭’ 에서는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인 일출이 등장하는데, 류승범, 박정민, 이광수, 임지연 등이 등장하여 포커의 세계를 펼쳐냈다.

인생의 우여곡절을 한판으로 그려낸 ‘타짜’는, 최근 10월 8일부터 VOD 서비스로 즐길 수 있게 된 ‘타짜3:원아이드잭’을 포함하여 1편과 2편 모두 파일이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