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래오이경제 홈쇼핑 런칭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한의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이경제 원장이 오는 25일 '흑염소 진액' 제품을 출시하고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지난 10여년간 TV홈쇼핑에서 최고의 셀럽으로 자리했던 이경제 원장은 본인이 직접 기획, 연구, 개발에 참여한 '흑염소 진액'을 출시했다. 지난 8월 19일 전라남도 화순군청에서 (주)래오이경제는 화순군흑염소협회와 ㈜새롬한방제약의 관계자들이 모여 흑염소 소비촉진과 산업 활성화 관련해 업무협약을 맺었고 그 첫 결실로 '흑염소 진액' 제품을 홈쇼핑에 런칭하게 되었다.

그동안 많은 건강지향식품을 개발해 온 이경제 원장은 28년간의 한의사 경력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흑염소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다. 업무협약을 맺은 화순군과 협력하여 흑염소에 약 90일 이상 뽕잎사료를 먹여 흑염소의 육질개선, 향미증진, 칼슘 영양성분 증가 등 흑염소 원료의 품질을 향상시켰고 18가지 전통한방원료와 배합하여 누린내를 없애 거부감 없는 맛을 만들어 냈다.

(주)래오이경제 대표이사 이경제 원장은 "흑염소가 뽕잎을 만났을 때 시너지 효과는 연구결과로 입증이 되었고 그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탁월하다." 며 "녹용전도사로 불릴 만큼 녹용의 대중화에 기여했던 경험을 살려 이번 흑염소 진액 제품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는 건강'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경제 원장이 직접 출연하는 흑염소 진액의 런칭 방송은 10월25일 21시35분 공영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