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대구웨딩박람회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26일, 27일 양일간 LG전자베스트샵 수성점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다이렉트웨딩박람회는 2019년 10월 26일, 27일 양일간 대구LG전자베스트샵 수성점에서 오전 11시~저녁 8시까지 프리이엄 웨딩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이번 대구 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서는 사전예약 모든 고객들에게 휴대용 전기오븐기, 마사지쿠폰, 코리아나VIP세트, 웨딩다이어리, 스타벅스 무료쿠폰, 청첩장 75% 할인쿠폰 및 CJ상품권등을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대구지역 인기 예식장들의 혜택을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특전을 받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가장 인기 높은 노비아갈라, 수성스퀘어, 라온제나호텔웨딩, 퀸벨호텔, M스타하우스,파라다이스웨딩등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대구웨딩홀 계약 시에는 계약금 10~30만원 지원뿐만 아니라 무료시식권, 폐백음식 무료제공, 예식장 부대비용 예도, 예포할인, 주례비 서비스도 제공된다.

대구웨딩샵 중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라이드비, 로자스포사, 설렘, 로즈로사등 신상웨딩드레스를 처음 선보이며, 대구스튜디오는 테라스, 메이든, 원규, 정성, 플라타너스, 아우라 등 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의 뉴샘플앨범을 확인할 수 있다.

본식스냅업체는 모노스냅, 혜윰스냅, 플라타너스, 금손가락, 정성스냅, 스냅업체에서 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으로 참여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100% 고객 맞춤형 커스트마이징 결혼준비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대구 및 경산, 구미, 김천, 포항, 등 여러 지역의 신랑,신부들의 입소문에 오르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LG전자베스트샵에서 진행되는 만큼 혼수 가전은 걱정이 없다, 임직원급 특급할인과 혜택,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최고의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LG전자베스트샵과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한복, 예물, 혼수 ,예복, 가전, 가구 또한 특가로 진행되어 알뜰한 예비 신랑, 신부들께는 더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 사전예약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대구,경북 대표 네이버 웨딩카페 '365웨딩라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