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미쓰리 플리다 미스트 소품 협찬
매주 수, 목요일마다 큰 화제를 몰고 있는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에 소품 협찬을 해준 뷰티 브랜드 플리다 미스트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말단직원 미쓰리가 직원에서 대표가 되어 회사를 일으키는 내용을 담은 오피스 드라마이다.

플리다의 미스트 중 리얼 앰플 미스트는 건조해지는 날씨에 맞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콜라겐과 식물 줄기세포, 아미노산, 하이드롤라이즈 등이 함유되어 노화된 피부에 생기를 주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주름을 개선해준다.

이외에도 플리다 미스트는 5종이 있으며 자작나무 미스트와 퓨어 진정&쿨링 미스트, 노세범 컨트롤 미스트, 톤업 물광 미스트, 엘라 스틱 리얼 앰플로 다양하게 구성이 돼 있다. 미스트마다 다른 성분과 특징이 있어 특성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플리다 관계자는 “‘청일전자 미쓰리’ 의 특별하지만 평범한 오피스 드라마로 기획 의도가 잘 맞아 이번 소품 협찬을 통해 좀 더 친근한 이미지의 미스트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미쓰리 뿐만 아닌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소품 협찬을 통해 조금 더 소비자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계획을 구상 중” 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일전자 미쓰리’는 극 중 배우들이 다양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내며 매주 수, 목요일 9시 30분 tvN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