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가연, ‘드라큘라’, ‘오편스’ 등 인기 뮤지컬-연극 총 4편 초대권 증정

▲ <사진 : 가연결혼정보㈜>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공연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11월 미혼남녀들을 위해 문화 데이트 코스를 제공한다. 뮤지컬 1편과 연극 3편, 총 4편의 공연을 준비해 따뜻한 가을과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유일한 뮤지컬 공연 ‘드라큘라’에 많은 신청자들의 경쟁이 예상된다. 이 작품은 1897년 발표된 브람 스토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죽을 수 없는 형벌을 받은 비운의 남자인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주인공 ‘드라큘라’역에는 신성우, 임태경, 엄기준, 켄(VIXX)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연한다. 또한, 권민제(선우), 김금나, 소냐, 최우리, 황한나 등의 유명 출연진 들이 활약한다. 가연은 신청한 사람들 중 10쌍을 선정해 뮤지컬 ‘드라큘라’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3편의 연극도 함께 준비했다.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오백에 삼십’ 공연 초대권을 신청자 중 총 10쌍에게 증정한다. 또 세상에서 버림받은 고아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연극 ‘오펀스’와 코믹연극의 진수로 많은 사랑을 받아 2탄으로 돌아온 ‘수상한 흥신소 2탄’ 공연을 각각 5쌍의 당첨자를 추첨해 무료 초대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 이벤트는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고 뮤지컬 ‘드라큘라’와 연극 ‘오펀스’ 내달 4일까지, 연극 ‘오백에 삼십’과 ‘수상한 흥신소 2탄’은 13일까지 신청 할 수 있다. 당첨은 각 마감일 하루 뒤 개별 연락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강남에 위치한 서울결혼정보회사 이외에도 부산결혼정보회사, 광주결혼정보회사 등 전국 7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가연에서는 기존 맞선사이트, 결혼정보회사 비교, 피해, 환불, 등급, 등급표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