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유라인 코스메틱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토탈 홈케어 전문 브랜드 유라인 코스메틱이 11월 한달 간 다이어트 패치 ‘쿨링패치’ 제품을 1+1+1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라인 코스메틱 관계자는 “다이어트 패치 이벤트는 11월 한달 간 진행 될 예정이며, 기존 제품을 58%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2개의 제품을 더 제공한다”며 “한장 당 천 원대의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용해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다이어트 패치는 온종일 많이 걸어 지친 다리와 종아리, 발 붓기 빼는법으로 탁월하며 붓기 개선은 물론 쿨링 효과 및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있다. 해당 패치는 원하는 부위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다.

유라인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다이어트 패치 1+1+1 이벤트는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고, 재고 소진 시 별도 공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유라인 코스메틱은 유슬림, 홈 테라피, 데일리 홈케어 등 다양한 바디케어 전문 제품을 판매하며, 임상시험을 통해 안정성 및 효과를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유라인 코스메틱은 1+1+1 이벤트 외에도 신규가입 시 다양한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에도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유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