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 세트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가을 태풍이 기승을 부렸던 요즘, 장마철 못지않은 지독한 비와, 이어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로 인해, 결로 현상이 나타나며 벽지나 천장, 욕실, 집안 벽지 등에 곰팡이 포자가 까맣게 발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더군다나 천장 곰팡이 경우, 일상 생활반경의 시야 속에 잘 안 띄기도 하고, 전등이나 장식물에 가려져 잘 안보일 가능성이 커서인지, 처음 곰팡이가 생겼을 때 바로 발견을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특히 집안 내부에 자리잡은 곰팡이균들은 공기중에 퍼져 이동, 번식을 하는 만큼, 빠른 대처가 중요한데, 청소가 어려운 천장 곰팡이, 제거가 어려운 벽지 곰팡제거는 생각보다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에코후레쉬는 간편한 청소와 예방까지 확실한 곰팡이제거 세트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에코후레쉬의 곰팡이제거제 세트의 구성은 곰팡이제거제와 곰팡이 향균제로, 기본적인 곰팡이제거는 물론, 곰팡이의 종식, 공기 중 곰팡이까지 99.9% 향균, 예방에 신경을 쓴 세트 구성을 내세웠다.

이는 특히 아이를 둔 깐깐한 주부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으며 곰팡이제거제 제품들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에코후레쉬는 자연과 함께하는 삶을 지향하는 리빙 브랜드로, 곰팡이제거제 세트를 비롯 더욱 순하고 간편한 청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곰팡이 제거제는 앞서 출시한 세탁조 클리너, 변기 세정제와 함께 주부들이 많이 구매한 생활 용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