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WAVE)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7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에는 락티브 관련 문항이 출제됐다.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정각마다 초성 퀴즈로 출제되는 오늘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오전 9시 사전퀴즈 문항은 "락티브는 ㅎㄹㅎ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입니다"였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오퀴즈 갤럭시노트 매일지급’을 검색하면 파악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추면 상금과 경품이 지급되는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응모 방법은 단순하다. OK캐쉬백 앱에서 상단 우측에 위치한 오퀴즈 알림 기능을 켜고 매일 오전 9시에 OK캐쉬백 앱에서 사전퀴즈를 확인하면 된다. 네이버에서 ‘오퀴즈 갤럭시노트 매일지급’을 검색해 힌트를 얻어 OK캐쉬백 앱의 오퀴즈 사전퀴즈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를 받을 수도 있다.

당첨 여부는 네이버에서 ‘오퀴즈 매일지급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된다. 오전 10시부터 이어지는 본퀴즈를 풀면 OK캐쉬백 포인트도 적립받게 된다. 락티브는 오늘 단 하루 특별 혜택으로 최대 할인 혜택과 동시에 플러스 친구에 한하여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락티브는 전 제품에 카제인나트륨,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결정 셀룰로스의 7가지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는다. 락티브 유산균은 단일 균주가 아닌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스트렙토코커스, 락토코커스 계열의 최대 17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기도 하다. 각 제품에 적합한 비타민 D, 아연, 철, 비타민 C 등의 성분을 추가 함유한 만큼 필요한 성분을 연령 및 대상에 맞는 균주로 섭취 가능하다.

락티브 제품은 건강한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 장내 환경에 유익한 활동을 하게 돕는다. 특허 출원된 유산균을 선별해 유산균의 생육 저해를 최소화하고, 발효 과정과 균제 코팅 과정을 통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을 이겨내고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