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신림 요가룩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요가와 필라테스는 몸을 유연하게 하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운동이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운동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다. 가능한 곳은 회비가 높거나, 피트니스 클럽에 함께 있기 때문에 전문성이 부족하다.

그런 가운데 요가와 필라테스를 병행할 수 있는 신림 필라테스 전문점 '요가룩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요가룩스는 매트 요가, 플라잉 요가와 함께 기구 필라테스, 소도구 필라테스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요가룩스 신림점에는 콤비 리포머, 점핑보드, 스파인코렉터 등 각종 기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교습 장소에는 전신거울을 부착해 자세를 확인하고 교정하기에 최적의 조건으로 이루어져 있다. 레슨은 4:1로 진행되어 더욱 세심한 교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요가 전용 룸이 있어 더욱 집중된 환경에서 요가를 배울 수 있다. 센터에는 체지방 측정계가 비치되어 있어 이를 통해 수시로 몸 상태를 체크할 수 있으며, 개인에게 맞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초등생 발육에 도움을 주는 키즈플라잉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 요가룩스 신림점

샤워실에는 샴푸와 린스, 치약, 바디클렌저, 바디로션, 폼클렌징 등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빗과 드라이기, 선풍기도 비치돼 있어 편의성이 더해졌다. 또 탈의실에 체중계가 있어 매일의 몸무게 변화를 확인 가능하며, 땀으로 젖은 옷을 담아갈 비닐봉투도 지급하므로 이후의 활동에도 지장을 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신림 요가룩스에서는 회원의 운동 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하고자 향초와 가습기로 공기를 청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필라테스나 요가복의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지점에서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다. 또 상담이나 강습을 대기하는 사람을 위한 각종 차와 박하사탕, 읽을거리가 구비돼 있다.

신림 요가룩스는 난곡사거리 50m 거리에 있으며, 프로그램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가룩스 신림점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