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특가 코너 운영… 최대 70% 할인

▲ 쿠팡이 다가오는 겨울 추위에 맞춰 '겨울패딩'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일간투데이 신용수 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겨울 추위에 맞춰 '겨울패딩'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롱패딩·여성 숏패딩·여성 경량패딩·남성 롱패딩·남성 숏패딩·남성 경량패딩·키즈패딩 등 패딩과 관련된 급상승 항목 8개를 제안한다.

일주일간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이는 '이번주 브랜드특가' 코너에서는 마인드브릿지, 미쏘, 지오지아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겨울 패딩 인기 브랜드인 콜럼비아, 블랙야크, 카파는 오는 13일까지만 한정 특가전을 진행한다.

앞으로 쿠팡은 12월 말까지 총 6차에 걸쳐 패션 카테고리 내 '금주의 추천' 코너를 마련한다. 스키·보드복, 송년회·연말파티룩 등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상품들로 고객 쇼핑 편의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오지아 남성용 폭스퍼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마인드브릿지 여성용 폴리후드롱점퍼’와 ‘폴햄 알래스카 에어 프리미엄 롱 점퍼’를 각각 60%, 42% 할인한다. ‘컬럼비아 남주혁 다운 델타 릿지 자켓’은 60% 할인한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는 겨울 패딩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자리에 모았다"며 "겨울패딩 외에도 매주 새로운 테마로 연말까지 시즌에 맞는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