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순성 글로벌브랜드 듀클 50% 빅세일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 듀클(DUCLE)이 카시트와 유모차 액세서리 라인 론칭을 기념해 11월 18일(월)부터 7일 동안 순성몰에서 행사 상품 전 품목을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듀클은 기존에 자사 카시트, 유모차 모델에 맞는 전용 제품 중심으로 액세서리를 출시해왔으나, 이번 액세서리 라인 론칭을 계기로 자사 제품 외에도 여러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범용 액세서리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모차 액세서리 라인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라이너와 유모차 쿨시트, 다용도 유모차 걸이와 컵홀더 상품을 출시한다. 4종 액세서리 모두 50% 특별 할인을 적용해 부담 없는 가격에 좋은 품질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카시트 액세서리 라인은 카시트 설치 시 차량시트를 보호해주는 카시트 보호매트, 킥매트, 신생아 카시트용 3D 에어 쿨시트와 주니어 카시트용 3D 에어 쿨시트, 카시트 후방거울 이렇게 5종으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두 50% 특별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듀클 액서서리 론칭 기념 행사는 듀클의 자사몰인 순성몰에서 단독 진행한다. 순성몰 신규 가입고객은 신규 가입 쿠폰 5,000원을 적용해 50% 할인 혜택에 추가 5,000원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단, 신규 가입 쿠폰은 총 구매 금액 2만 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할인 및 혜택 내용은 순성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클 브랜드 관계자는 “카시트, 유모차 제품에 유용한 액세서리 상품을 좋은 품질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하면서 “이번 론칭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듀클은 국내 대표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의 글로벌 브랜드로, 2018년 회전형 카시트 핀(PINN)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8월 신제품 로버(Rover)를 공식 론칭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러시아, 태국, 우크라이나 등에 카시트를 수출하며 대한민국 카시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액세서리 론칭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유아용품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