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가자미용학원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전국 18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점에서 2020년도 서경대학교 헤어 메이크업 디자인학과 수시 미용특기자 특별전형에 총 4명이 응시해 노금솔학생이 최종 합격했다고 27일 밝혔다. 노금솔 학생은 인천뷰티예술고등학교 3학년 재학중이 학생이다. 2018년도 부광여고 2명 합격 이후 인천 부천 유일 총 3명의 합격자 배출 학원이다.

또한 서경대학교 뷰티테라피 수시 합격 인천생활예술고등학교 장경서 학생 또한 합격하여 올해 2020년 서경대 미용과 수시 합격자는 총 2명이다.

이 이외 학생들은 서경대학교 계약학과에 합격을 했다.

2020년 서경대학교 헤어 메이크업 디자인학과 실기 수시모집 결과 20명 모집에 총 391명이 지원해 19.55대 1의 경쟁룔을 기록했다.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점은 2020년도에 서경대학교 헤어 메이크업 디자인학부 수시 실기 대비반도 개강할 예정이다. 2020년도 2월초에 예비 등록생을 위한 입시설명회 및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학생부 성적보다는 실기 위주의 정확한 패턴 이해가 필요한 수업이다. 2020년 3월 개강해 2020년 수시 실기 일정에 맞춰 소수정예 12명 정원 수업을 진행한다.

이가자헤어비스 본사의 체계적 교육시스템을 통한 커트교육에 중점을 둬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서경대 실기 대비뿐만 아니라 일반 헤어디자이너로서 커트 교육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대학진학뿐만 아니라 전국 180여개 이가자헤어비스 매장으로 취업 또한 지원해 주며, 산업체 특별전형을 통한 서경대학교 계약학과에도 진학할 수 있다. 또 헤어미용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미용, 이용사 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점에서는 서경대학교, 성신여자대학, 정화예술대, 경인여대, 명지전문대 등의 입시 대비반 수업을 진행 중이며, 담임제를 통한 일대일 맞춤 입시전형 컨설팅을 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올해 이가자미용학원 인천 부평점의 좋은 성적 때문인지 인천지역뿐만 아니라 부천미용학원, 서울, 지방권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상담을 통해 수강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