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마케팅 및 각종 세일즈 프로모션의 경품으로 사용되고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면서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배송 관련 상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12개의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을 기업 특가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금일 오픈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다양한 산업군으로 구성된 스마트비즈의 기업사별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모바일 쿠폰과 같이 사용되는 배송상품을 스마트 비즈 회원가입만으로 여러 할인 혜택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기업 전용 특화 서비스다. 기업체에서 사용되는 MRO 영역으로 확대를 지속해서 될 예정이며 많은 기대를 바란다.” 고전했다.
한편, 기프티카드는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무기명 모바일 쿠폰으로 전국단위의 다양한 업종에서의 직사용이라는 특징이 부각된다.
이성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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