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관리만 잘해줘도 반영구적 사용 가능

▲ 사진=광주플란트치과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라고 하면 노령층에서만 많이 받는 치료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연령층에 관계없이 임플란트 진료를 받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큰 비용이 드는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부담을 느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찾는 환자 또한 증가하고 있다.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치료보다 많은 비용이 드는 축에 속하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관리를 잘해주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료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하는 병원으로 찾아야 한다.

따라서 임플란트 치료를 고려하고 있는 환자는 비용이 저렴한 병원을 찾는 것보다는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풍부한 치과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광주플란트치과는 임상 20년 경력의 치의학박사 원장이 직접 진료를하며, 개인별 치아 및 잇몸 상태를 확인하고, 꼼꼼한 상담을 통한 맞춤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한다.

개인별 치아 구조, 골격 등 환자 건강 상태를 세심하게 체크하여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야 시간과 비용이 아깝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임플란트 치료 이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임플란트 수명을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내원하여 진료를 받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광주플란트치과에서는 임플란트·치아교정·신경치료와 함께 일반 치료(충치·잇몸·사랑니 발치 등)도 받을 수 있다. 화요일·목요일에는 야간진료를 진행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이다.

<도움말>광주플란트치과 전성우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