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가습기를 중심으로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102개의 다양하고 미니멀리즘한 소형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오아는 ‘오아한 나(aka.오아한 가습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14일부터 2020년 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단순한 할인 이벤트가 아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아한 나를 보여줘’, ‘오아한 나의 이야기’, ‘숨겨진 나의 오아함’ 등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첫 번째로 이벤트는 ‘오아한 나를 보여줘’ 이다. 해당 이벤트는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거울 속 오아한 내 모습을 확인하면 최대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아한 나의 이야기’ 이다. ‘오아한 나의 이야기’는 고객들이 직접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이벤트다. 고객들이 보내준 글 중 가장 재미있는 글을 선정해 연재글을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회차별 추첨을 통해 ‘오아한 작가상’을 선정, 홈케어 마사지기 오아 아쿠아갈바닉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 번째는 ‘숨겨진 나의 오아함’ 이다.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 받는 이벤트로 본인에게 딱 맞는 가습기를 추천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2019년 마무리하며 오아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오아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아는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소형가전 제품을 주력으로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다양한 생활가전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