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슈엔챠이 상계점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 동안 소원했던 사람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갖는 일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다. 이런 자리일수록 메뉴, 교통, 가격, 분위기 등 모임 장소를 정하는 일은 여간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 모든 조건에 딱 들어맞는 연말모임 명당을 소개한다.

그 중 서울 상계백병원 인근에서 노원구 맛집으로 소문난 슈엔챠이 상계점에서는 벌써부터 연말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접근성은 기본, 다양한 메뉴를 갖춘 중식당이지만 모임자리에 어울리는 일품요리, 2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코스들의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고 알려졌다.

여기에 넓은 홀과 다양하게 준비된 개별 좌석들은 준비돼 있다.

좋은 사람들과의 자리에 훌륭한 메뉴 선정이 고민이라면 통통한 새우튀김을 매콤 달콤한 소스와 곁들이는 ‘중새우칠리’는 오직 새우튀김과 웨지감자만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다.

싱싱한 중새우를 찹쌀가루로 튀겨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일품. 게다가 입 안 가득 채워지는 새우 사이즈도 제공되고 있다.

이곳 상계 맛집 슈엔챠이 상계점을 찾는 맛객들의 비밀 추천 메뉴도 알아두자. 다소 생소한 ‘팔진탕면’은 송이, 소라, 새우 등 진귀한 여덟 가지의 재료를 볶아낸 보양탕면으로 볶음면 요리지만 깊이가 남다른 해산물 국물 맛이 압권이라는 후문. 여기에 겨울에 진가를 드러내는 알짬뽕, 매생이 해물누룽지탕도 모임 메뉴에 잘 어울린다.

일품요리 2개 이상 주문 시 고급 주류를 서비스로 제공하거나 SNS 후기 이벤트, 단골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문자 이벤트, 네이버 예약시 수제 군만두가 제공된다.

한편 슈엔챠이 상계점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예약 및 방문시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