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주 청룡농원 돼지감자즙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연말을 앞두고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는 각종 업계가 눈길을 끈다. 이에 건강식품 업계에서도 마찬가지로 행사 진행을 하고 있는데, 그 중 각종 다양한 건강 즙을 판매하는 ‘제주 청룡농원’에서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는다.

제주 청룡농원은 4대가 60년 동안 제주 청정지역인 한림읍에서 농사를 지어 운영하는 곳이다. 해당 농원은 100% 손수 농사지은 자색 돼지감자즙을 비롯해 씨앗부터 수확, 세척, 가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직접 관리하며 자사 제품의 전 생산과정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해 놓았다.

이외에도 제주 청룡농원은 각종 매체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품질을 인정받아 많은 소비자에게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농원에 다양한 건강 즙 중 돼지감자즙은 이눌린 성분이 풍부해 탄수화물의 일종으로 천연 인슐린이라고도 불린다.

이러한 돼지감자를 이용한 제주청룡농원의 건강즙은 100% 제주산 농산물 활용하며, 중•저온 추출 방식으로 5시간 이상 오랫동안 추출해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원액 그대로의 즙을 맛볼 수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자색돼지감자즙 등 레드비트, 자색 콜라비, 빨간 양배추, 자색 당근 등 다양한 농작물을 주 작물로 키우고 있으며 더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