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2018년 위염으로 진료 받은 환자 수는 약 534만 명이다. 현대인의 생활습관, 불규칙한 식습관, 과도한 업무,스트레스 등이 지속되다 보면 걸리기 쉬운 질병이 소화불량, 속쓰림,구토, 메스꺼움 등의 증상으로 보이는 위염과 위궤양을 포함한 위장병 이다.

이러한 위장질환을 앓고 있거나 평소 소화기가 좋지 않다면 생활습관과스트레스 관리가 필수인데, 최근 양배추의 효능이나 효과가 알려지면서 함유된 식품이나 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생활약속'이 ‘건강은 생활에서 비롯됩니다’의 슬로건으로 생활속에서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되고자 양배추가 함유된 ‘공백환'을 출시했다.실제로 양배추에는 비타민 U가 풍부해 위벽을 보호하고 세포 재생을 도와 역류성식도염, 속쓰림, 소화불량과 같은 다양한 위장질환을 겪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공백환’에는 양배추뿐만 아니라 항염 작용과 박테리아를 억제해주는 ‘감초’, 자연산 식이섬유가 상추의 8배나 높아 100가지 병을 고칠수 있다고 불리는 ‘백년초’, 면역력 증강 효과가 있는 ‘브로콜리’가 함유되어 위장기능을 강화 시킨다.또한 위산을 조절하는 제산제인 수산화마그네슘 등 기타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천연 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기존 양배추가 함유된 즙이나 분말 형태로 출시된 제품은 냄새가 역하다며섭취시기침이 나거나 힘든 점이 있는데 이 점을 보완해서 환 형태의 공백환이 탄생하게 되었다”면서, “생활에서 간편하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된공백환은공식홈페이지에서구매가 가능하며, 출시 기념 본 제품 2세트 구매시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