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윌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능 수험표 인증 시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계리직공무원 등의 평생패스 수강료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6일까지 수능 수험표 인증 시 15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는 것. 에듀윌의 평생패스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많은 공시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시험에 딱 맞는 13,000문제를 통한 실전 트레이닝이 가능한 ‘문풀 훈련소’와 1:1 맞춤형 독한 관리 시스템, 학습 단계별 특강 및 복습 자료 등의 학습 서비스 등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에듀윌 ‘독한 소방공무원 평생패스’ 과정은 합격할 때가지 전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교재로 2021년까지 최종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수능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