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커스 경찰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2022년부터 순경 채용 시험 과목이 변경될 예정이다. 현행제도 시험은 약 2년의 기간 4번의 시험만이 남아있다. 이에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각 경찰 시험과목에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노량진 경찰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은 이러한 철저한 대비를 도울 ‘2개월 문제풀이반’을 개강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경찰 ‘2개월 문제풀이반’은 2020년 1차 시험에 대비하는 반으로 1월 6일(월)에 개강한다. 해당 강의는 진도별 예상문제 풀이와 실전 동형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어 시험 전 한국사/영어/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개론을 최종 점검하는 동시에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수업 초반부에는 형법/형소법 김대환, 경찰 영어 김한나, 비비안, 한국사 이중석 강사 등 해커스경찰 스타강사의 강의를 듣고 중요한 부분을 복습한 뒤에 진도별 예상문제로 자신이 놓쳤던 부분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한다. 중반부 이후에는 실제 시간을 맞춰 모의고사 문제를 풀고 OMR 답안지를 제출하는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OMR 카드 제출 후에는 바로 점수가 공개되어 모의고사 난이도, 경쟁자들의 성적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2개월 문제풀이반’ 커리큘럼 기간 중 체력도 함께 준비하고 싶은 준비생을 위해 경찰 체력 전문학원 배터리 체력학원과 제휴하여 체력도 대비할 수 있는 주 3회 체력관리 프로그램도 별도로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놓친 수업이나 이해가 가지 않았던 부분은 ‘2개월 문제풀이반’ 등록 혜택인 복습 동영상을 통해 다시 수강 가능하다.

해커스경찰 측은 “2개월 문제풀이 반은 경찰 기출문제가 아닌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경찰 시험문제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이 실강 수업을 수강하러 노량진 해커스 경찰학원으로 향하고 있다.”며 “실강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