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듀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부산교통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온라인 모의고사를 공개했다.

에듀윌의 부산교통공사 모의고사는 2018년 11월 시행된 실제 출제 경향과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로 시험장에 있는 것처럼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2011년부터 8년간 지속해온 에듀윌의 검증된 일반상식 콘텐츠를 제공해 부산교통공사 채용 시험에 최적화된 일반상식 문항을 경험해볼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 후 제공되는 성적 리포트도 주목할 만하다. 본인의 취약점을 정확히 파악해 최종 보완할 수 있도록 영역별 성적 그래프, 취약 유형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철저한 대비에 도움을 준다.

해당 모의고사는 ‘2020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구매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모의고사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