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봉 이사장 명예로운 퇴임식 겸해

▲ 용인시인재육성재단 창립기념식 및 주상봉 이사장 퇴임식 사진=황선인기자
[일간투데이 황선인 기자] 용인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주상봉)은 송년회 및 주상봉 이사장 퇴임식을 겸한 재단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백군기 용인시장, 이건한 용인시의장을 비롯하여 재단 이사회 고문위원회, 3개 구청 장학협의회와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재단운영 발전 및 협의회 운영발전 공훈으로 용인시장 상으로 정희채, 현암스님, 임종윤, 황선인, 유미경, 김미숙 6명과 용인시의장 상은 허윤서, 황옥자, 유경자, 강용하, 김정자, 김인숙 등 6명이 각각 표창을 받았다.

또 재단 운영 공로로 이사장 감사패 12명이 수상하였으며 특히 3억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한 지에이코리아 이동준 회장과 용인농협 김상용 조합장에게 주상봉 이사장이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재단 고문위원회를 중심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쥬를 솔선수범으로 실천하기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이어져 이 자리에서 2억1000만원의 기탁이 진행 되었는데 특히 지에이코리아 이동준 회장이 즉석에서 1억원을 쾌척하기도 하였다.

주상봉 이사장은 2015년 6월 취임 이후 용인시인재육성재단 조직을 정비하고 재단을 명실상부한 백년대계의 초석이 되도록 기반을 정비한 공이 인정되어 퇴임을 하면서 백군기 시장으로부터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용인시인재육성재단은 장학사업을 위한 장학기금 확충에 노력해 현재 196억여원의 기금을 확보하고 장학금 외 인재육성교육비,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유소년 축구 꿈나무 지원 등 장학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창립기념식에 참석해 재단에 장학금을 쾌척한 사람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용인지역건축사회,공사감리위원회 600만원, 용인농협(조합장 김상용) 1000만원, NH농협은행 용인시부(지부장, 최재희) 300만원, 고문위원회 조효상 대정공 대표 2000만원, 법륜사(주지 현안스님) 500만원, 서두산업㈜(대표 임종윤) 500만원, 고문위원회 유경자 200만원, 경기친환경 영농조합법인(대표 김주원) 500만원, 황규열 500만원, 남호건축사사무소(대표 김종기) 500만원, 기흥구장학협의회(회장 남기상) 500만원, 지에이코리아 회장 1억원, 고문위원회 부위원장 B&J 이봉애 대표 3000만원>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