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미래에셋대우, AI로 분석하는 나만의 투자온라인 금융서비스 ‘m.Club’ 가입자 20만 돌파
  • 장석진 기자
  • 승인 2020.01.22 14:50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미래에셋대우 m.Club 가입 이벤트 페이지(출처=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인공지능(AI) 기반 온라인 금융서비스 m.Club 가입자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m.Club은 미래에셋대우 수익률 상위 1% 고객이 매매한 종목을 알 수 있는 ‘초고수의 선택’, 자신의 매매내역과 투자 손익을 확인하는 ‘MY 시리즈’, 빅데이터 트렌드 분석을 통한 주식의 긍정 비중을 알아보는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미래에셋대우 고객이 한 주간 많이 사고 판 ‘주간상품 TOP10’, 뉴스 속 숨겨진 투자기회를 찾아주는 ‘뉴스로 종목 포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2017년 11월 출시 이후 약 2년여 만에 20만 가입자 유치에 성공했다.

특히, ‘닥터 빅(Dr. Big)의 투자진단’은 혼자 투자 하기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나의 투자 능력이 어느 수준인지 다른 고득점 고객들과 비교해 장단점을 안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래에셋대우 김범규 디지털혁신본부장은 “m.Club은 AI에 기반한 콘텐츠의 적시 제공을 통해 고객의 수익을 높이는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m.Club의 다양한 콘텐츠가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만 가입자 돌파 기념으로 m.Club 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m.Club을 가입한 후 Dr.Big의 투자 진단을 이용하는 고객 20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HTS, MTS,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