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평군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장동선)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영모)가 2020년도 제1차 정기회의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가평군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가평군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장동선)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영모)는 지난 21일 2020년도 제1차 정기회의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빠리안경원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활성화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 활동을 약속했다.

협약서의 주요내용은 빠리안경원에서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상반기 30개, 하반기 30개 총 60개의 ‘돋보기’를 가평읍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 지원하고자 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협약식에 이어 진행된 제1차 정기회의에서는 문화체험행복나들이, 빵굽는 행복나눔사업, 행복드림, 사랑나눔, 경로잔치, 등 지난 2019년 읍지사협 활동실적 보고와 2020년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진활동 및 특화사업 세부추진계획 등에 대해 논의됐다.

박영모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오늘 가평읍의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협약에 참석해주신 빠리안경원 대표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를 계기로 가평읍의 지역복지가 점점 발전됨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장동선 가평읍장은 “가평읍의 복지를 위해 애써주신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2020년 가평읍의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해 더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