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가드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지난 10여 년간 기능성 침구류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판매해 온 ㈜드로브로스의 바른자세 전문 브랜드인 '씨가드(C-GUARD)'가 3년 연속 언론사 브랜드 대상에 선정 되었다.

특히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선정된 스포츠서울 ‘2020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 경영방침, 경영전략, R&D 및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소비자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씨가드(C-GUARD)의 대표상품으로는 씨가드 목베개, 씨가드 트랙, 씨가드 룸바 등이 있다.

씨가드의 브랜드매니저는 “씨가드(C-GUARD)는 신경외과 전문의가 20년간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설계하여 인체와 근육 구조를 고려한 디자인과 100% 국산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3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직접 체감 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 현재 척추전문의사가 만든 씨가드 세로골구조 매트리스를 개발하며 본격적으로 매트리스 사업에 진출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편안함과 신뢰를 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