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무약정, 누구나 결합 가능, 부담없는 통신요금 등 기존 통신사와 차별화된 Liiv M의 서비스들을 옹벤져스 특유의 위트 있는 대사와 액션으로 표현했다. 본 광고 3편 및 범퍼(6초) 광고 3편 등 총 6편으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은 옹벤져스 주인공들의 긍정 에너지가 촬영 현장과 광고 영상 속에서도 충분히 발휘됐다"며 "Liiv M 도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통신 시장에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허우영 기자
touch@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