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동시다발 신학기 맞이 세일 행사 진행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0.03.10 18:00
  • 2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카시오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2020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에서 대대적인 온라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행사로 진행 중인 상품 모두 카시오 정품 헤드폰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하고 있다.

3월 9일부터 11번가 쇼킹딜에서 PX-770, AP-650M을 만나볼 수 있고, 롯데닷컴에서는 PX-870과 포터블형 디지털 피아노인 CDP-S150을 만나볼 수 있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관계자에 따르면 "첨단 디지털 기술과 카시오의 독자적인 전자기술이 융합되어 최고의 디지털 피아노라고 찬사를 받는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에서 출시된 모델들은 다양한 음색이 내장되어있고 타 디지털 피아노와는 더 슬림하게 출시가 되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어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디지털 피아노이다.

이번 행사 상품들은 카시오에서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를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 개발된 해머터치건반이 탑재가 되어 있으며 3중 센서 장착, 그리고 일본에서 특허 출원된 무손실 오디오 압축기술로 실제 피아노 소리에 가까운 사운드를 선사하고 인조 상아/흑단 건반을 연주자의 터치까지 아주 사소한 것에서도 기술력을 접합시켜 기존의 디지털 피아노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카시오 PX-770, PX-870 모델은 카시오에서 개발한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Chordana Play For Piano"에서도 보다 더욱 쉬운 조작이 가능하고 다양한 활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피아노의 즐거움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AP-650M 제품은 시중가 25만 원 상당의 고급 피아노 높낮이 의자가 제공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체형에 맞춰 편안한 연주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온라인 행사는 롯데닷컴과 11번가에서 3월 9일부터 행사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