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목요일 ‘이영애의 리파 5종 특가 판매

▲ [사진=다사존]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롭썬컴퍼니(대표 신종환)는 시범 운영중인 ‘다사존’과 라이브방송앱인 ‘그립(Grip)’을 통해 리파 5종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플랫폼이다. 다사존은 지난 2월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으며,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 ‘빡센언니’와 함께 다양한 뷰티 꿀팁 아이템들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영애 페이스롤러로 잘 알려진 뷰티디바이스 ‘리파(ReFa)’를 3월 12일(목) 오후 8시에 예정된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기획 상품으로 ‘리파 마사지롤러 5종’을 파격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리파는 전세계 누적판매 1,000만대를 넘어선 글로벌 스테디셀러 뷰티 아이템이다.

리파는 본체에 적용된 태양 전지판이 피부 탄력 개선과 노폐물 배출, 부기 제거에 효과적인 미세전류를 발생, 작은 얼굴을 만들도록 도와주는 대표적인 얼굴 마사지기구다. 얼굴을 비롯해 림프의 정체 구간인 목과 쇄골, 겨드랑이 등 림프절을 중심으로 마사지해주면 부기 감소 효과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어 많은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리파 라인업 중에 대표 제품인 ‘리파 캐럿’을 비롯해 ‘리파 S캐럿’ ‘리파 캐럿 페이스’ ‘리파 4캐럿’ ‘리파 포 바디’까지 베스트셀러 5종을 라이브 방송과 종료 직후 24시간 이내에 25% 할인과 더불어, 라이브 방송 시청자만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추가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특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셀프 뷰티족들은 ‘그립’ 앱을 설치하면 누구나 참여하고,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롭썬컴퍼니의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편리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쇼퍼블 콘텐츠를 제작하고 판매까지 이어질 수 미디어커머스를 구축 중에 있으며, 현재 다사존을 시범 운영하여 다양한 브랜드와의 상품공급계약을 진행 중이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