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인호프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홈케어 전문업체 조인호프에서 가전제품 분해 청소 전문 CS 마스터 육성과 홈케어창업교육을 위한 '조인호프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조인호프 관계자에 따르면 "검증되지 않은 아카데미에서 에어컨청소창업 교육과 세탁기청소창업 교육을 받게 될 경우 추후에 A/S 발생과 일의 수요가 줄어들어 실패한 창업으로 전락할 수가 있기 때문에 검증된 자격증 및 아카데미 교육 수료 후 꾸준하게 대기업 오더 및 본사 오더로 안정적인 창업 과정을 책임질 수 있는지에 포커스를 두고 창업 교육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 아카데미를 운영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조인호프 아카데미는 오직 가전제품 분해 청소를 위한 전문교육장으로, 커리큘럼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 곳곳에서 오시는 교육생분들을 위한 기숙사를 운영 중이며, 국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최대(200평)의 교육 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육장은 서울, 경기, 강원 및 경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추후 경북, 전북까지 직영시스템으로 교육장을 넓힐 계획이라고 조인호프는 밝혔다.


홈케어창업 조인호프 아카데미 관계자는 "가정집부터 관공서, 연구소, 학교, 병원, 기업 등 수많은 시공 경험으로 얻은 노하우로 실력 있는 자들을 배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인호프는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 기술과 다른 업체에서 흉내 낼 수 없는 특허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셀수없는 시공실적 및 품질경영 시스템으로 대기업 홈케어서비스 런칭 전 교육과 정기적인 CS MOT 등 전국에서 가장 실력있는 교육장이 직접 교육을 담당하에 능력배양을 하고 있다.

또한, 조인호프 아카데미는 개인 창업자, 타 업체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기업 홈 케어 전문 엔지니어 육성 교육도 진행했으며 전국 직영시스템 '고객감동'을 슬로건으로 한국 홈케어서비스 업계에 올바른 청소를 하는 기업으로 한 획을 긋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4차 산업혁명 시대에 에어컨 청소, 세탁기 청소는 비전 있는 창업아이템이며 없어서는 안 될 직종이기에 앞으로 더욱더 기술 전문가 양성에 주목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조인호프는 대기업 제휴 1차 시행사, e마트 홈케어서비스 전국운영 토탈기업이며, 에어컨 청소, 세탁기 청소, 가전제품 청소 등 프리미엄 홈케어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