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커넥츠 스카이에듀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는 국어 영역 유대종 강사의 ‘문법총론 열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의 유대종 강사의 ‘문법총론’은 국어 전 영역 원리와 이해 중심의 강좌로, 수능에 출제되는 모든 문법을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신 평가원 경향을 반영해 지문형, 신유형, 지엽적인 개념을 망라해 유대종식의 쉬운 암기법을 제시하고 있다.

유대종 강사의 문법총론은 기본 개념과 심화 학습, 문제풀이까지 완성하는 본 교재와 함께 복습을 위한 교재로 구성되어 있다.

스카이에듀는 유대종 강사의 문법총론 수강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법총론 복습 교재 실물 인증샷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하고 SNS에 공개 업로드 후 게시물 URL을 스카이에듀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 공지된다. 영상 부분과 사진 부문별로 1회씩 동시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에어팟을 비롯해 다양한 간식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관계자에 따르면 “유대종 강사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유명 오프라인 학원과 온라인 강의 업체에서 국어 영역 강좌를 맡으며 수험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다.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만들어 내는 등 국어 영역 강좌 및 교재 분야에서 독보적인 실력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