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속 가전제품 편리함 소개하는 복합문화 공간
이 곳은 웰컴라운지(Welcome Lounage), 키친존(Kitchen Zone), 리빙/라이브러리존(Living/Library Zone), 라운드리존(Laundry Zone), 오피스존(Office Zone)의 5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소비자는 이 공간에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접하고 대유위니아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메이크 잇 이지)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위니아라운지는 고객에게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의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대유위니아의그룹의 새로운 가전 브랜드 슬로건인 'Make it easy'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호길 기자
hg@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