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안성우 직방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 동참사업 초기부터 함께한 회원 공인중개사무소 30여 곳에 전달
  • 송호길 기자
  • 승인 2020.05.22 12:32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안성우 직방 대표가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직방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직방은 안성우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공기정화에 좋은 스파트필름 화분을 직방 사업 초기부터 함께한 회원 공인중개사무소 30여 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안성우 대표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하 코스포)의 공동의장인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앞서 김슬아 대표는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의 지명을 받았다. 이로써 세 명의 코스포 공동의장이 연이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더불어 한국프롭테크포럼의 의장을 맡고 있는 안 대표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김승배 피데스개발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김승배 대표는 포럼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시에 한국부동산개발협회장을 맡고 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곧 건강한 사회가 다시 돌아올 것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직방은 위축된 꽃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사내 꽃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3명의 직원을 추첨해 인당 5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