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접근성ㆍ구매 편의성 증대
3M 마스크ㆍ마이니 구미 특가 찬스

▲ 사진=일동제약 일동몰 화면캡처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일동제약이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일동몰’ 개편과 함께 회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동몰은 일동제약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화장품, 의약외품, 식품 등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B2C(business to consumer)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지큐랩·비오비타 ▲종합건강기능식품 마이니 ▲코스메슈티컬 퍼스트랩 ▲습윤드레싱 메디터치 등 일동제약의 주요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일동몰 개편과 관련해 소비자 편의성에 무게를 두었다고 강조했다.

원하는 상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브랜드ㆍ성분ㆍ기능별 등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네이버 등 소셜 아이디 로그인 및 SNS 공유 기능, 카카오ㆍ페이코 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하는 등 사용자 환경을 더욱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함께 구축했다.

일동몰 개편과 함께 회원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증정하며, 오는 28일까지 매일 일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3M社의 위생마스크 넥스케어(5매 1000원)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ㆍ크림(1개 1000원) ▲마이니 셀프케어 콜라겐 구미(1개 100원)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음달 13일까지 일동몰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비오비타 패밀리 체험용 10일분과 함께 추첨을 통해 퍼스트랩, 지큐랩, 비오비타, 마이니 등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샘플 5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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