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 실시

▲ 키움증권은 해외주식을 키움 계좌로 옮겨오는 고객에게 현금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키움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키움증권은 9월 30일까지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구간별 입고혜택과 거래조건 충족에 따른 거래혜택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부터 1억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입고한 고객의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입고혜택 금액의 2배를 준다. 정리하자면 이벤트 기간 내에 1억 이상 해외주식 순입고 하고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하는 경우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비대면계좌 미국주식 신규고객·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키움에선 미국주식 살 때 40달러드림’ 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시장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주식거래는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탑재한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