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라상조]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한국인의 상부상조 한라상조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매김한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상조 서비스 비대면 가입 방법을 알리는 동시에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프로모션은 온라인을 통해 상조 서비스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라상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비대면 가입 신청을 독려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한라상조의 표준형 장례 서비스인 ‘한라 392’로,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에 가입하면 금액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인적 서비스부터 고인 용품 서비스, 입관 용품, 상복 및 의전 용품 등 장례 절차에 필요한 부분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한라 392’를 포함해 한라상조가 제공 중인 장례 서비스 ‘한라 273’, ‘한라 450’, ‘한라 483’ 중 하나에 가입을 완료하면 사은품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 중이다.

한라상조 관계자는 "최근 대규모 장례식 진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장례 트렌드 역시 변화하고 있다. 소규모 가족장을 비롯해 고인의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하는 표준형 장례식이 선호되고 있다. 한라상조의 ‘한라 392’ 서비스는 이에 적합한 장례 서비스"라며 “이번 8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비대면 가입을 독려하고 다양한 혜택 및 고품질의 장례서비스 제공을 이어나가 신뢰성 높은 상조회사로 공고히 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라상조의 장례 서비스는 분할 납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기 완납 후 해약하는 고객에게는 환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