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에 ‘초유프로틴’ 첨가 ▲ 사진=롯데제과[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였다.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말랑카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말랑카우’는 특허받은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구현한 특유의 폭신폭신한 식감과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연간 150억원 이상 판매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제품은 그런 ‘말랑카우’에 최근 성인용 분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초유를 적용,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주 고객 연령층 확대를 꾀했다.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천원이다. 권희진 기자 press80@dtoday.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 비회원으로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 사진=롯데제과[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였다.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말랑카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말랑카우’는 특허받은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구현한 특유의 폭신폭신한 식감과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연간 150억원 이상 판매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제품은 그런 ‘말랑카우’에 최근 성인용 분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초유를 적용,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주 고객 연령층 확대를 꾀했다.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천원이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 비회원으로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