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트릴리온]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국민샴푸’로 널리 알려진 홈쇼핑 1등 탈모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홈쇼핑을 통해 추석맞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방송으로, ‘TS샴푸’ 최신 역작으로 불리는 ‘골드플러스TS샴푸’ 스페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서만 ‘골드플러스TS샴푸’ 정품(500g)만 최대 8개를 받아볼 수 있는 더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며, 추석 특별 패키지로 선보이는 만큼 모든 구성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 포장을 적용해 별도의 포장 없이도 선물할 수 있다.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골드플러스TS샴푸’는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입소문 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되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였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 외에도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골드플러스TS샴푸’에는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을 윤기 있게 케어한다.

이외에도 예민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도록 26가지의 걱정 성분을 배제하였고,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를 비롯하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등 제품의 효과를 입증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TS샴푸의 최신 역작인 ‘골드플러스TS샴푸’ 특별 구성을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최근 국민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 ‘골드플러스TS샴푸’의 추석 특별 방송이 작게나마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로 입소문 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