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끝장전’ 방송을 축하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e스포츠 문화를 응원하기 위해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끝장전(이하 끝장전) 제작을 후원하고 있다. 끝장전은 아프리카TV플랫폼을 통해 오는 26일과 28일 밤 9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끝장전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총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8일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MZ세대의 문화인 e스포츠를 적극 후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발급 100만장을 앞두고 “라이언&어피치 체크카드 100만 커밍순”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중 마음에 드는 카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