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다비치안경, ‘하남미사역’ 점 새롭게 열었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푸짐한 경품 행사와 돋보기&어린이 선글라스 무료 증정 행사 마련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09.25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다비치안경체인]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대한민국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의 하남미사역점(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이 9월 25일 신규 오픈,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문을 연 다비치안경 하남미사역점은 하남시 5호선 미사역 8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하기가 편리하다.

하남미사역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할인 행사도 마련돼 있다. 10대들이 많이 찾는 원데이 난시 렌즈인 쿠퍼비전 클래리티 렌즈가 47% 할인된다. 20~30대들을 위한 바이오트루 원데이 난시 렌즈는 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MIDAS 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만약 렌즈에 부적응한 경우에는 환불 가능하다. 모든 할인 혜택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방문 고객 전원은 ‘행운의 룰렛 게임’을 통해 카카오 캐릭터 볼펜, 마스크 목걸이, 장우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카카오 캐릭터 거울 및 문구, 마스크 목걸이, 롤화장지, 우산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한, 행운의 경품 추첨을 통해 LG프라엘 마스크,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 드라이기, 스타벅스 텀블러 등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60대 이상의 어르신이 방문할 경우 돋보기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어린이 선글라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하남미사역점은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를 통해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고객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에 따르면 "다비치안경체인은 268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을 확대 하는 방안과 전문 검사와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