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행정ㆍ라이프 서울
강남구의회, 제28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개최19일~21일, 상임위별 안건 심사…22일 제2차 본회의 처리
  • 엄정애 기자
  • 승인 2020.10.16 12:54
  •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강남구의회(의장 한용대)가 16일 제28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최했다. 한용대 강남구의회 의장이 제1차 본회의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강남구의회
[일간투데이 엄정애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한용대)가 16일 제28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89회 강남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날인의원 선출의 건 ▲휴회의 건을 의결한 뒤 산회했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상임위원회별 안건 심사가 이뤄지고 심사된 안건들은 22일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 처리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구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재민 의원 외 9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노인일자리 창출에 관한 조례안(김세준 의원 외 6인) 2건의 의원발의 안건이 심사될 예정이다.

또한 집행부에서 제출한 ▲서울특별시 강남구 인권 기본 조례안 ▲서울특별시 강남구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강남구 중소기업 육성기금 출자 동의안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자리정책 기본 조례안 ▲강남구힐링센터(개포) 위탁 동의안 ▲재단법인 강남문화재단에 대한 출연 동의안 ▲강남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재단법인 강남복지재단에 대한 출연 동의안 ▲서울특별시 강남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 등도 처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