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혁신도시 공공기관 릴레이 홍보 캠페인 펼쳐
LX는 공사 캐릭터 '랜디'가 주인공인 랜디마크 콘텐츠를 활용, '리듬 오브 전주남부시장'을 주제로 랜디와 LX서포터즈들이 전주남부시장 상인들과 함께 어울리는 홍보영상을 제작한다.
지역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전주남부시장에서 랜디가 여러 상인들을 만나 소통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친밀감을 불러일으켜 지역졍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해당 콘텐츠는 포스트-코로나 대응의 방안으로 블로그·SNS 및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공개된다.
권희진 기자
press80@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