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부품분야 대상, 중견기업분야 최우수상 수상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UX/UI 디자인 전문기업 ㈜리플렉션(대표이사 정재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소재·부품분야에서 대상(SK넥실리스)을, 중견기업분야에서 최우수상(한국미쓰도요)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단체로서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기관이다.

SK넥실리스 웹사이트는 소재·부품분야에서 최고점을 받아 대상을 수상, 대부분의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SK넥실리스의 기술력을 통해 미래산업에 대한 가치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는 점, 메인 화면에서의 풀사이즈 동영상과 애니메이션, 인포그래픽 등의 비주얼 구성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sk넥실리스는 skc그룹의 글로벌 No.1 동박제조사로 알려져 있다.

한국미쓰도요 웹사이트는 중견기업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많은 미쓰도요의 정밀 기계들을 효율적으로 표현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사용자)에게 배려 높은 점, 카테고리를 단계별 프로세스로 제작한 점 등에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미쓰도요는 정밀측정기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리플렉션은 웹사이트,앱 리뉴얼 기획 디자인, 온라인 통합마케팅 대행 업무를 수행하는 UX/UI 디자인 디지털컨설턴시다. 세계 3개 국제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을 비롯한 유명 디자인, 디지털, 광고 관련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