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기업은행, 2020년 ‘IBK개인고객 大賞’ 시상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12.31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IBK기업은행은 올해 ‘IBK개인고객 大賞’에 이홍근, 이채윤, 이율기 고객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업은행과 20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역경극복, 가족애, 봉사 활동 등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순금메달(10돈)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 수수료를 평생 면제한다.

기업은행에 따르면 이홍근 고객은 제약용기 제조기업 연합유리 대표이사로 기업은행과 50년 동안 거래했다. 이순신 장군 전승지 등 사적지 홍보 사업, 불우이웃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채윤 고객은 반도체 기업 리노공업 대표이사로 ‘나라가 융성하기 위해 반드시 과학과 기술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부산국립과학관 후원회장을 역임하는 등 과학 인재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아울러 이율기 고객은 메모리칩 제조업체 코멕스전자 대표이사로 장애인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장애인체육실업팀을 창단‧지원하는 등 소외계층 후원을 이어오고 있어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IBK혁신경영’의 의지를 담은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IBK개인고객 大賞’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없이 각 수상자를 직접 찾아가 감사패와 선물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