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식음료
웅진식품, 신축년 맞아 실속 있는 '주스 음료 선물세트' 30종 판매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1.01.20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웅진식품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웅진식품이 2021년 신축년 설을 맞아 자사의 인기 음료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의 설 선물세트는 총 30종으로,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인기 음료들과 대표 주스 브랜드 ‘자연은’ 제품을 타입 별로 나누어 자연은 행복세트, 웅진종합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품목인 ‘자연은 행복세트’에는 자연은 주스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3종과 키친타월을 담았다. ‘웅진종합세트’는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아침햇살, 초록매실, 자연은 고칼슘 오렌지 그리고 키친타월이 포함돼 있다. 두 세트 모두 1.5L의 넉넉한 용량에 실용적인 키친타월이 함께 담겨있어 선물하기도 제격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30종 모두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한편 웅진식품은 설 전에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복주머니 채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연은 행복세트와 웅진종합세트 중 맘에 드는 세트를 선택하여 복주머니를 채우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인기 음료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웅진식품 음료 선물세트와 함께 풍성한 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