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정관장 동인비, ‘현’ 라인 리뉴얼 출시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1.01.20 15: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정관장 동인비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인비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되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현 클렌징 폼’은 홍삼 파우더가 함유된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현 수’는 홍삼의 풍부한 보습력을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겸해 면도 후 거친 남자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 유액’은 메마른 피부를 윤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전이다. 남자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는 복잡한 스킨케어를 단 하나로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 간단한 수분 보습 케어 완성을 도와준다.

동인비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등의 영향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면서 “정관장 홍삼에서 얻은 탄탄한 수분 테크놀로지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 현 라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인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현 라인 전 품목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설 명절을 맞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스페셜 기획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현 올인원 플루이드 120ml 정품 가격으로 현 클렌징 폼 50ml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구성이다. 여성들을 위한 ‘1899 싱글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도 한정 판매하며, 설 선물용 세트제품 구매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현 라인을 비롯한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