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치킨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머지포인트, 티몬, 요기요에서 진행된다. 배달비까지 한번에 결제되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단품 및 세트, 굽네 갈비천왕 세트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를 5천원 할인한다. 메뉴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고추바사삭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볼케이노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과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이다. 모든 세트에는 콜라 1.25L가 포함된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굽네치킨을 25%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머지포인트는 한 달 내내 20%할인 받을 수 있는 외식구독서비스인 머지플러스를 론칭했다. 굽네치킨 고객들을 대상으로 VIP초대코드를 배포할 예정이다. 

할인 방법은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메시지를 통해 전달받은 굽네치킨용 VIP코드를 머지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된다. VIP코드는 오는 8일 굽네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에서 발송될 예정이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14일 이후에도 굽네치킨 모든 메뉴를 2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티몬에서 오는 6일까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17.5% 할인한다.

또한 요기요에서 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2천원 할인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도록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으로 구성됐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깊은 접시모양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려 깊은 풍미를 살렸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할인은 설을 맞아 가족들과 간편하게 집에서 굽네 제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