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메뉴 구성을 단순화했다. 화면 하단에는 자산 총 보유현황을 나타내는 투자내역 메뉴가 있어 자산총액 및 투자 손익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큰세일(Flybit WoW) 등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플라이픽(FLY PICK) 메뉴를 제공하여 다양한 투자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사용자의 이용 패턴이 모바일 환경에 집중되는 만큼 거래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시켜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안정적인 모바일 환경을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플라이빗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서의 아이덴티티와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적용해 출시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보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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