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농심 배홍동비빔면 제품 이미지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농심이 지난달 11일 출시한 ‘배홍동비빔면’이 4주 만에 700만개가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배홍동비빔면이 출시 초반부터 대형마트 등 전 유통점에서 추가공급 요청이 쇄도해 고속라인에서 배홍동비빔면을 생산하며 공급량을 출시 초기 대비 2배 가량 늘려 폭발적인 수요에 발맞췄다고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향후 생산량을 더욱 늘리기 위해 원재료의 확보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되는 매콤새콤한 비빔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비빔면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영업, 마케팅활동을 펼쳐 비빔면 시장의 주도권을 잡겠다”고 말했다.

배홍동비빔면은 비빔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농심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비빔장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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