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철 신서면장은 “연천군 제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에 있어 거동이 불편하고 대리신청이 불가능한 주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하여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일회성의 방문에 그치지 않고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연계하여 관내 취약계층에게 좀 더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서면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찾아가는 서비스 이외에도 재난기본소득 미신청자에게 신청독려 우편을 보내는 등 보다 많은 주민이 연천군 재난기본소득을 지급 받을 수 있도록 마감일까지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엄명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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