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예술랜드리조트에서 한국캠핑문화상품권 사용시 최대 40%할인혜택
캠핑문화상품권의 범용성확대로 여수예술랜드리조트의 다양한 체험 가능

▲ 사진=한국캠핑협회 차병희 총재(오른쪽), 여수예술랜드 김현철 대표(왼쪽)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사단법인 한국캠핑협회(총재 차병희)와 전라남도의 대표 예술랜드마크 중 하나인 여수예술랜드&리조트 (대표 김현철)가 지난10일 여수예술랜드 본사 회의실에서 영업 관련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의 AR3D트릭아트뮤지엄은 국내 대규모 테마형3D트릭아트로 AR카메라로 통해 가족과 연인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전망대 마이다스 손은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며 소원을 기원하는 전망대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오션스카이워크는 상공100m에 목재 계단식과 투명강화유리를 바닥에 설치해 스릴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고, 판타지아드림서커스장은 러시아서커스단의 유럽형서커스로 기상천외한 공연과 환상적인 댄스쇼와 초대형 데스휠에서 스릴넘치는 고난도 곡예를 공연한다.

미디어 아트 조각공원은 50m 미디어터널과 150m의 인공암반동굴은 지나면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답고 멋진 기상천외한 다양한 조각이 전시된 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은 절벽에서 스릴감을 안겨주는 익스트림놀이기구로 100m 상공에서 여수앞바다를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단 동굴 인피니티풀 아라는 바다풍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수 있는 야외수영장이 있으며 다양한 펜션 건축물은 또하나의 볼거리다.

최근 개장한 카페 라피끄는 기암절벽아래 바다와 바로 맞닿는 곳에 통유리로 건축물을 지어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기면서 환상적인 여수앞바다 풍경을 코앞에서 거닐며 즐길수 있은곳으로 연인이라면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여수 관광명소 중 하나로 꼽힌다.

한국캠핑협회는 대한민국 캠핑레저 산업의 발전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 캠핑동호인의 저변 확대, 캠핑장 및 레저시설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의 권익보호, 회원 모두의 공동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캠핑문화상품권’을 발행해 제휴점을 확대해 캠핑 고객의 편의 및 지역 레저사업의 영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시너지를 창출하고 레저 상권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국캠핑협회는 기존 제휴 캠핑장은 물론 관광지까지 제휴점을 확대해 캠핑문화상품권의 범용성을 넓혀 많은 레저 국민들의 여가할동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관광지는 물론 특화된 레저업체와도 긴밀한 제휴 확대를 통해 캠핑협회 회원들이 할인혜택으로 널리 사용돼 회원사와 제휴사 상호간에 적극 협력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골자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